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패브릭 롱웨어 하이커버 파운데이션 후기

눌눌의뷰티뷰티/메이크업

by 뉴류룰 2017. 7. 4. 19:59

본문

안뇽하세요^^ 눌눌입니다

 

 

정말 끈적~~끈적하고 화장하면 머리카락 달라붙어서 짜증나는 요즘같은 장마철..

 

 피부화장 어떻게 하고 다니시나요..???????

 

덥고.. 끈적끈적한 날씨에는 매트한 파운데이션이 짱짱이죠...

 

다들 매트한 파운데이션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패브릭 파운데이션 2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파워패브릭 파운데이션...

가격.... 솔직히 비쌉니다......

 

(또르르..ㅠㅠ 저는 생일날

동생찬스로 구매하였습니다>-<

 고마워 내동생♥)

 

하지만.. 비싼 값을 합니다.. 

(저는 원래 에뛰드하우스 더블래스팅파운데이션에 만족하면서 살고있었습니다.)

 

하지만,,듀듕ㅎㅎㅎ

파워패브릭 쓰다가 더블래스팅 오랜만에 한번 쓰는날엔

화장이 와장창 무너져요 ㅠㅠ

코옆에 뜨고 하얗게 일어나고 장난아님

 

(특히 오늘처럼 비오고 습한날ㅡㅡ

햇빛 쨍쨍한 날에는 그래도 봐줄만함 ㅎㅎ )

 

자 어쨋든 후기 시작합니다.

 

 

 

 

먼저 화장 곧바로 하고 회사가자마자 찍은사진입니다.

캔디카메라로 찍은 사진이라 필터때문에

약간의 보정이 됐지만, 뽀송하고

밀착력 있게 발렸습니다.

얇게 발리는데 커버력까지 보장해줍니다!!!!!! 

커버력도 있는데

속은 촉촉 겉은 뽀송해요><

 

(당연히 건성피부 분들도

써도 됩니다. 저도 건성피부에용)

 

이제  10 시간이 지난 후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수정화장 하나도 하지 않았습니다.  !!!!!!

코 옆쪽도 거의 뜨지 않았어요..! 

이거 실화냐!!!!!!!!!!!!!!!!!!

 

점심시간에 틴트만 바른게 전부 입니다.

 

여러분~!!!!!!!!!!!

이런 더워서 짜증나는데

화장까지 다 떠버리면

얼마나 왕짜증이 나겠어요....

저는 이제 다른 파운데이션 못쓸꺼 같아요 ㅠㅠ

너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파워패브릭 파운데이션으로

이번 무더운 여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