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품치킨 푸라닭 ~!!!!!!!! 블랙알리오 치킨 드디어 먹어보다.....

여행~일상/맛집

by 뉴류룰 2018. 5. 28. 09:33

본문

안뇽하세요여러분~

제가!! 드디어 !!! 명품치킨을 먹어봤답니다ㅜㅜ

 

1~2년 전부터 유튜브 광고를 통해서

포장오는게 신기하다!!! 해서

시켜먹어보고 싶었었는데 ㅠㅠㅠ

제가 사는 동네에는 입점이 안됐더라구요 ㅠㅠ흑흑

 

그래서 뒤늦게 먹고 이렇게~

후기 올려드립니당ㅋㅋ

 

 

 

여러분~ 푸라닭 먹어보셧나요??

이게바로 프라다! 푸라닭!!!

입니다 ㅋㅋㅋㅋ

 

거의~ 치킨이 배달올때에는

비닐봉다리에 넣어서 가져다 주잖아요~

포장부터 고급진거 보세요..

 

 

ㅋㅋㅋㅋ왠만한 다른 치킨하고는

포장하나는 차별이 확실하게 된거같아요

왠 명품가방에 치킨이 담겨서 온거같은 느낌이랄까^^

 

고객입장에서는 괜~히 특별한 대우를 받은

느낌이 들게 해주네요~

 

 

제가 푸라닭에서 시킨 메뉴는!~

블랙알리오 치킨이에요^^

블랙알리오 치킨이 제일 추천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치킨을 간단하게 소개해보자면~

 

구운 닭을 겉에만 튀긴 닭?

간장 마늘 치킨인데~ 전혀 짜지 않았어요.

오히려 조금 밍밍한 간장치킨?

저 상태로만 먹으면 이게 무슨치킨이지??

하는맛?ㅎㅎㅎ;;;

 

 

하지만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

고추냉이 소스인가?

근데 고추냉이맛도 별루 안나요

고추냉이랑 마요네즈가 섞인건가..

 

암튼 치킨 단독으로 먹기에는 좀 밍밍하고

이 소스에 찍어서 먹어야 맛있어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라고

일부러 간장치킨 맛을 좀 싱겁게 해주셨나봐요^^

 

음.,..

저의 별점은!!

★★★☆☆

입니당!!!!!

 

기대가 너무 컸나봐요 ㅠ.ㅠ흑흑

역시 간장치킨은 BHC 맛초킹을 따라올수 없는건가..

 

다음에는 푸라닭에서 다른치킨도 먹어봐야겠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