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수구 발포제추천-마이노벨 원샷버블 후기2탄!!!

잇 ITEM

by 뉴류룰 2018. 4. 18. 11:15

본문

하이핼로~ 안뇽하세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배수구 발포제 2탄 을 들고왔어요~~~

저번에 올렸던거에서 조금 더

보완해서 올려드릴려고합니다~~

 

 

 

먼저

물이 잘 빠지지 않는 세면대 사진 을 보여드릴게요!

(머리카락 빼 내는 기구 사용해서 머리카락도 뺐어도

물이 잘 빠지지 않네요 ㅠㅠ)

 

 

 

 

사진이지만 물 빠지는 곳 쪽에 회오리가 없어요.

물이 잘 빠지지 않는다는 거죠!

 

 

 

이렇게 마이노벨 원샷버블 가루를 부어줍니다!!

세면대는 가루가 들어갈 구멍이 적으니까~~

가루를 밀어넣어 주세요~~!

 

 

 

그다음~~ 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40~80도 정도의 물을

한 컵 정도 부어주면 된답니다!!

 

저는 이렇게 물을 끓여서 좀 있다가 부었어요~~!

 

 

 

 

 

 

그럼 이렇게 기포가 일어납니다~~!!

이상태로 3~4시간정도 방치해두면!!!!!

세면대가 말끔하게 뚫린다구요오오!!

 

 

 

물이 아주 시~원하게 내려가는걸

확인해보실수 있으실꺼에요~~^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