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 스틱 추천-토니모리 바이탈 선 스틱 후기

눌눌의뷰티뷰티/메이크업

by 뉴류룰 2018. 4. 15. 17:02

본문

안녕하세요~~~~뷰티블로거 눌눌입니다^ㅇ^

 

이제 또 다시 여름이 돌아오는만큼~~

선스틱 후기를 올려보려고합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할 선 스틱은!!

토니모리 바이탈 선스틱 입니다.!

 

 

저는 토니모리 화장품을 정말로 좋아하는데요~~

이유는 성분이 착해서 그런지 민감한

저의 피부에 아주 잘 맞아요^^

그래서 스킨, 로션도 토니모리껄 쓴답니다~!

 

제가 갖고 있는 제품이 본품이 아니라 샘플입니다~~

토리모리에서 크림을 시켰더니 사은품으로 온

바이탈 선스틱인데 너무궁금해서 써보았어요~~~

 

 

 

 

 

사용법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얼굴 & 바디에 골고루 펴 발라 주면 됩니다~~~!

 

얼굴에 가져가서 문지르기만 하면 돼요~~!!

그래서 선크림을 손으로 바르기 귀찮다!!!

하는 분들이 쓰면 좋을꺼같아요

 

자외선이 강한 여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바이탈 선스틱의 지수는  SPF 50+ PA++++ 입니다.

 

 

 

 

 

아랫부분을 잡고 돌리면 ~

투명한 선스틱이 나옵니다^^

 

 

 

 

손등에 발라 보았습니다~~

왼쪽이 바르지 않은쪽~

오른쪽이 바른쪽입니다.

 

토니모리 바이탈 선 스틱은 

백탁현상이 없고~ 부드럽게 잘 발렸습니다.

 

선스틱의 장점이 손으로 바르지 않고

직접 얼굴에 가져가 바르는거라고 했는데

부드럽게 발리지 않으면 굉장히 불편할꺼같아요.

 

 

 

 

토니모리 바이탈 선 스틱의 또 하나의 장점은~

무더위, 야외 레포츠, 물놀이할때 사용해도 된다는 건데요~~

 

사진에서 보시다 싶이 물을 뿌려보았는데

물이 몽골몽골하게 잡히는걸 보실수 있으실꺼에요~!!

물이 묻었다고해여 하얗게 흘러내리지 않는다는것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여러분 이번에 여름이 빨리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무더운 여름 토니모리의 바이탈 선 스틱 과 함께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