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앰플엔히알루론샷라이트앰플] 이거안써보면 간첩!!! 드디어나도써봤다 !! 앰플엔히알루론샷라이트앰플 후기

눌눌의뷰티뷰티/스킨케어

by 뉴류룰 2019. 4. 25. 09:42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눌눌입니다.

 

제가 뷰티포스팅을 열심히 해보겠다고했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오늘도 포스팅을 합니다!! 뽜샤!!

 

저는 평소에 앰플엔제품이

민감성피부인 저에게 잘 맞아서

애용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새로이 앰플엔히알루론샷라이트앰플이 출시됐다고해서

관심을 갖고있었던찰나에!!!!

 

코리아나몰에서 뷰티테스터를 뽑고있지뭐에요!!

그래서 제가 바로 신청해서 당첨됐답니다 헤헤^^

 

뽑아주신 코리아나몰 앰플엔관계자분들 감사드려요!!!후후

 

오늘의 주인공!!! 보여드리겠습니다.!

 

앰플엔히알루론샷라이트앰플 입니다!!!

 

두두두두둥!!!

 

 

 

요즘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고있지요.?

역시..날씨에 영향을 잘 받는 건 바로 피부!!!

 

우리 백옥같은 피부를 만들기위해서

수분충전 기초케어를 잘 해 주셔야 하는거 아시죠?

 

여름이 되면... 땀나니까...

화장하면 피부 마구마구 무너지는거 아시죠ㅠ

그. 래. 서

여름을 겨냥해서 나온!!!

 

앰플엔히알루론샷라이트앰플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시다싶이..

엄청난 수분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앰플엔히알루론샷라이트앰플은

크기가 다른 히알루론산 성분 7종과

특허받은 보습 성분이

과학적으로 처방된 더마 보습 앰플이라고해요!!

 

그래서 이 수분폭탄 앰플인

 앰플엔히알루론샷라이트앰플을 사용해보겠습니다!!

 

 

 

 

한번짜서 손등에 올려보았습니다!!

일단 물같은 제형은 아니였어요!

점성이있는 수분앰플???

 

 

 

 

그리고 앰플엔히알루론샷라이트앰플을

손으로 문질러 보았습니다!!

캬...

오우,, 엄청난 수분광,,, 보이시죠..

와... 화장 엄청 잘먹을꺼같은 느낌!!!

 

 

 

 

앰플엔히알루론샷라이트앰플을 다 흡수시킨 사진입니다.

아주 완벽하게 흡수가 됐죠?!!

 

아무래도 라이트 앰플이다 보니까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장점이 있드라구요^^

초크초크 내손등!!!!

 

이번여름에 수분폭탄을 나의 얼굴에 선사할수 있겠어요!!

내얼굴은 메마를일이 없어서  참 좋겠다^^   

 

이제는 나의 얼굴에 발라보겠어요!

 

 

 

 

후후...먼저.. 쌩얼 투척...ㅎㅎ

부끄럽네요....ㅎㅎㅎ

비교샷을 보여드려야 여러분들이

좋은지 안좋은지 판단하기 좋으니까아~!

 

 

 

 

광이 흐르는 모습을 보실수 있쥬~~

촉촉한 내얼굴

 

더운여름에 땀..피지..폭발할때!

앰플엔히알루론샷라이트앰플을 발라주는 센스!

 

빠르게흡수돼서 가벼운데

피부속은 촉촉하기까지???

앰플엔히알루론샷라이트앰플이 있다면!!!

이번여름 베이스 무너짐은 절때 없겠는걸요??

 

코리아나몰 앞으로 좋은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또다른 앰플엔 제품을 보고싶으시다면!!!

요기를 눌러주세요!!

[눌눌의뷰티뷰티/스킨케어] - [앰플엔]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대박추천!!!!!(후기사진有)

 

 

본 제품은 코리아나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coreanacosmetics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