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리카 타투펜 솔직후기!! 2호 그레이브라운/3호 다크브라운

눌눌의뷰티뷰티/메이크업

by 뉴류룰 2017. 6. 24. 16:21

본문

안녕하세요~오늘은 유리카 타투펜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데요~~~~

 

주문했더니 편하게 그릴 수 있는
눈썹 가이드까지 같이 왔습니다!!!

 

 

 

저는 2호 그레이브라운, 3호 다크브라운을 사용해보았습니다.
2호는 보통 브라운 ㅁㅓ리색인분들이 사용하면좋고
3호 다크브라운색은 일반 보통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데

저는 3호 ㄷㅏ크브라운 색이 좀 더 진하게 착색되고
 오래 유지되는거 같아서 손이 더 자주가더라구용~~

 

 

 

눈썹 가이드 종류는~~
일반형눈썹
일자형눈썹
넓은형눈썹
3가지가있으므로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당

 

 

착색력 테스트중!!

 

15분뒤!!!!
이정도면 착색력이 대단하쥬??

 

저는 3호 다크브라운. 넓은형눈썹으로 해보았습니다.

 

다. 바르고 난뒤~~~~~~ 타투 젤이 굳었을때 일정시간이 지난뒤 띄어내면 됩니다~~~

 

후후훟 

2시간뒤 !!!!!!!!!!!

자연스럽죠???ㅋㅋㅋ
전 요즘 이 타투펜 을 일주일에 한번씩 하여
눈썹을 갱신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눈썹을 타투펜으로 그려놓으면 그 다음날 아침 화장시간도 단축되어 아~~주 편해용^,^
 

그럼 다음리뷰 때까지 안~~뇽~~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