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정원 쿠션 - 넘버에잇 쿠션 ~! 저의 인생쿠션으로 등극!!!

눌눌의뷰티뷰티/메이크업

by 뉴류룰 2018. 5. 14. 17:08

본문

저의 인생쿠션을 소개합니다~

바로바로바로바로~

넘버에잇 스킨마스터 CC쿠션 입니다~!

 

 

저도 이런저런 쿠션 파운데이션을 써봤는데요~

넘버에잇 쿠션 만한게 없더라구요 ㅠ

 

넘버에잇 쿠션을 써보고

사용감을 말씀드리자면~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쿠션입니다.

그래서 여름에 더 많이 찾게될꺼같은 쿠션이에요^^

 

하지만 저의 피부가 건성타입인데도 불구하고

전혀 건조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얇게 발리며 밀착력이 높기때문에 

주름끼임도 없이 매끄럽게 화장됐어요~!

 

 

 

저는 주름끼임 없는 점이 가장!!! 좋더라구요ㅠ

 

쿠션 파운데이션 하나 써보다가

이렇게 인생쿠션이다!! 라고 생각든적은

처음인데 !!!!!!

정말 이제 정착할 수 있을꺼 같아요!

 

가격은~

공구로 구매했을때

본품 하나랑 리필 두개에 29,000원?

싸죠!!!!!!!

 

 

부끄럽지만~ 확대 샷 한번 올려보겠습니다ㅎㅎ

저는 21호 스킨바닐라 를 썼습니다~

최근에 리뉴얼 돼서 무슨 금가루도 들어가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얼굴에 금칠하기~~~

 

넘버에잇 스킨마스터  CC쿠션~

최고!~!

저는 앞으로도 쭈욱~

넘버에잇 쿠션과 함께할꺼에요


저의 인생 파운데이션이 궁금하시다면!!^^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패브릭 롱웨어 하이커버 파운데이션 후기

에뛰드하우스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