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웨딩네일 인덕원 듀어네일에서 했어요~!

눌눌의뷰티뷰티/메이크업

by 뉴류룰 2024. 2. 1. 09:50

본문

 

안녕하세요 눌라라랜드입니다~!!
간만에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것 같네요 ㅋㅋㅋ

얼마전에 결혼을 했어요!

처음으로 웨딩네일아트을 해봤는데,,
이게왠열,, 분위기 전환되고 너무 이쁘잖아ㅠ,,,,ㅠ
그래서 바로 공유드립니다!

 

 

 
제가 웨딩네일을 한곳은 안양 인덕원역쪽에서 5분거리에 있는
듀어네일이라는 곳이에요!!
웨딩네일을 하려고 주변에 알아보고!~
예약을 잡고 퇴근후 네일아트를 받으러 갔습니다!!ㅋㅋ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듀어네일이라고 검색하고 찾아서
사장님이랑 예약날짜 문의 하면 됩니다!

  
처음 딱! 들어가자마자 듀어네일에서 느껴진 분위기는
아기자기하며 여성여성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나도 드디어 네일아트를 해보는구나,,,
제가 앉아서 네일아트를 받았던 곳이에요!
뒷부분에 모니터에서 하이킥 나와서 티비보면서
네일아트 받았던거같아요~!

 

왼쪽 사진은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곳인거같고
오른쪽 사진은 페디큐어 하실분들이 앉는곳 같아요!ㅋㅋㅋ
페디큐어는 받아보지 못했었는데 여름에 기회가된다면
페디큐어도 받아보고싶네요*_* 듀어네일사장님이
무쟈게 이쁘게 해주실꺼같아요!

이번에 받아보는 네일아트도 처음 받아보는거라서
왠지 관리가 안된 저의 손이,, 어떻게 변화가 될지
너~무 궁금했는데요!!!!


어떤 느낌으로 손톱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이달의 아트., 저번달 아트를 참고해 보시는것도 좋은생각인거 같아요
너~ 무 아기자기한 스타일이 많더라구요!!!

저는 웨딩네일을 해야하는 상황이라서 대략적인 스타일을 찾아갔어요~
하지만 그 사진은 참고를 하되 유연하게 큐빅 은 바꿀생각이였는데요!

 
짠!!! 듀어네일에서 해준 웨딩네일이에요~

원래 가져간 사진은 엄지손가락에 엄청 왕만한 보석이 달린거였는데
보석이 엄청 크면 머리감을때 머리카락이 보석이 걸린다고해서
어울릴만한 보석 추천받아서 조그만한 것으로 선택하였어요~
추천도 잘해주시는 듀어네일 디자이너님>< 센스짱!!!

 듀어네일에서 받은 웨딩네일
너~~무 맘에들어서 자꾸자꾸 사진이랑 동영상찍기!!
 

 웨딩반지는 역시 다이아반지랑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결혼식 당일날 다이아반지끼고 웨딩네일 사진찍었는데 더욱더 이쁘네요!
깔끔한 화이트 바탕이라  다이아반지랑 최고의 궁합인거 같네요

 
따사로운햇빛과 다이아 그리고 듀어네일의 네일아트가
환상궁합이네요 너무 이뻐요~
다시보니 또 하고싶어지는군요!
블링블링한 내손! 
인덕원 듀어네일 웨딩네일 강추드려요~

어여쁜 내 결혼식사진~
결혼식당일날 역시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새하얀 드레스에 듀어네일에서 해준 웨딩네일
찰떡으로 잘어울리지 않나요~?

 평생 간직할 내 결혼사진~ 너무이쁘다!
웨딩네일도 듀어네일에서 하길 정말잘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