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대흥동 예쁜술집 컨템포러리 ☆ 분위기 좋은 술집 컨템포러리

여행~일상/예쁜카페 & 분위기좋은곳

by 뉴류룰 2018. 4. 3. 11:21

본문

오랜만에 친구랑 맥주가 땡겨서

맥주마시러 간날~~~~

저는 술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떙기는 날이 있더라구요

대전 대흥동에는 정말 에쁘고

분위기 좋은 술집이 많탑니다^^

고기집도 많고~~~~~~

술집도 많고~~~~

저희는 대흥동 컨템포러리 초이스!!!!!!!!!!!

여기에 썸남이랑 가기

 좋은곳이라고하더라고요?ㅋㅋ^^캬컄

 

 

안주 나오기 전~~~~~

요기 넘나리 셀카 찍기 힘든곳 ㅠ ㅠ

흐그극,,,

노란불빛이 무쟈게 강렬해서...

셀카 찍으시려면 창가쪽으로 가시는게 좋태요 ㅠ

창가쪽에 자리가 꽉차서

저희는 다른곳에 앉았답니다 흑흑

 

 

저희는 호가든 로제를 골랐어용ㅋㅋㅋㅋㅋ

맨날 호가든만 먹어보다가~~

친구가 호가든 로제가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자~~!!

하고 마셔봤는데 왜이렇게 맛있나...

이건 뭐 거의 음료수 수준???????

알콜 도수도 낮더라구요ㅋㅋㅋ

어쩐지.. 음료수 같더라...

친구랑 사진찍고 있는데 안주가 나왔어요

 

 

뭐시켰더라...이름이 가물가물하는데

갈릭 닭강정이였던가?ㅋㅋㅋ

 

안주 종류 엄청 많아요~

저희는 저녁먹고 갔던터라 간단하게

맥주한명에 곁들일 안주를 시켯어요 ㅋㅋㅋ

술 안좋아하시는분은

역시나 치킨엔 콜라잖아요?ㅋㅋ

호가든 로제가 딱! 제격이였어요 

 

가끔 맥주한잔씩 마시고 싶으면!!!!

템포러리로 가보세요^00^


더 많은 정보는!!~

대전 대흥동 맛집 추천 - 상하이 양꼬치 후기!!!

[감성 카페] 대전 대흥동 커피맨션 문장카페

예쁜 카페 추천 - 대전 대흥동 모모제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