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술집 추천 - 어저스트!! pizza & pub ☆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

여행~일상/예쁜카페 & 분위기좋은곳

by 뉴류룰 2018. 4. 3. 16:12

본문

요즘따라 술이떙겼나봐요?ㅋㅋㅋㅋㅋ

맥주집 리뷰가 많군요?ㅋㅋㅋㅋ

둔산동 술집 어저스트를 다녀왔어요~~~

 

 

여러분 ~~~~~

이런 자판기 디자인으로 된

카페/술집 가보셨나요~?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ㅋㅋㅋ

이쁘니까 인증샷 한장 남겨야 겠죠~??????

 

사진에는 색감이 제대로 잡히지 않았지만

 핑크색 자판기입니다~

 

이 자판기가 들어가는 입구에요!

 

 

 

 

들어가서 시킨 맥주와 안주들~~~~~

대 to the 박~

안주종류는 감자튀김/치킨/피자 등이 있더라구요~~!

기본안주로는 무슨 소라모양 과자?

그리고 건빵?ㅋㅋ

이런게 나와요~~

이걸 먹고있으면 주문했던

맥주와 안주가 나온답니다^0^

 

 

 

맥주종류도 여러가지에요~~

메뉴판을 봐도 무슨맥주가

무슨맥주인지 모르시다면!!!!

직원분한테 물어보세요~~

아~주 친절하게 맥주종류를 설명해 주신답니다

 

 

 

 

맥주들고 한컷~~~

 

 

 

피자들고 한컷~~ㅋㅋㅋㅋㅋ

여러분~~ 분위기 좋은 술집 어저스트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