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욕갬성 !!! 대전 수제버거 맛집-탄방동 BURGIZ 치즈버거 후기*_*

여행~일상/맛집

by 뉴류룰 2018. 6. 4. 09:33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이렇게 한주가 시작됐군요!!

즐거운 하루를 시작하기위해

저는 오늘도 이렇게

맛집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맛집은!!

 

BURGIZ [버기즈] 수제버거집~~

 

입니다^^

 

 

친구가 추천해줘서 와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용!!ㅋㅋㅋ

분위기도 너무좋구^^

 

 

 

 

짜라란~~~~

 

저는 제일 기본 버거인

 

치즈버거를 픽!! 했습니다

 

이미 알고계신분은 알겠지만

요기 진짜 맛집이에요..!

 

약간 외쿡 스타일???

 

맛도 일반 햄버거집이랑 좀 달라요!!!

 

위에 사진에서도 보시면 알다싶이

 

외쿡 펍!? 느낌이 나더라구요~

 

실제로 외국인들도 정말 많이 오는거 같아요 ㅋㅋㅋ

 

 

 

 

저는 햄버거와~

이렇게생긴 자몽 스파클링 음료를 같이 먹었습니다~

 

 

 

 

햄버거 확대 샷!!

크기는 조금 작아보이지만~

그래도 배는 부르더라구요!!

 

햄버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버기즈 햄버거집 와서 꼭! 맛 보셨으면 좋겠어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대전 탄방동 카레맛집 미세노센세를 다녀왔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