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맛집 추천) 경도 자연횟집 하모(장어 샤브샤브) 먹어본 후기~

여행~일상/맛집

by 뉴류룰 2018. 7. 9. 09:33

본문

 

 

안녕하세요^^

계~속 비가오다가 이번주말엔 왠일로

비가 안오고 날씨가 무쟈게 좋았어요 ㅋㅋㅋ

 

그래서 가족여행으로 여수를 다녀왔답니다!!!!

경도에 배를 타고 들어가서 먹고 온

 

하모 샤브샤브!!

 

요즘 하모 철이라고 해요~~~

하모 =  갯 장어회

인데 일본어로 하모로 불린다고 하네요^^

 

 

 

하모를 먹기전에

밑반찬 셋팅!!!!!!

개인적으로 저기 새우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해안가라서 그런지 해산물이 무지하게 맛있더라구요^^

 

 

 

 

짜잔~~~~~

이게 하모에요!!

장어 회 입니다~!!!

 

 

 

 

 

아까 그 하모를

여기 국물에 샤브샤브 해서 먹는거에요~~

 

팽이버섯이랑~ 부추랑~~

이러한 야채들을 넣어서 데치고~!

 

하모를 10초간 물에 넣었다가

빼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하모 샤브샤브 입니다!!

 

하모가 저 국물에 10초간 데치면

이렇게 동그랗게 말려요~

 

가게에서 저렇게 칼집을 내어서

동그랗게 말리는거 같아요 ㅋㅋㅋ

 

하모 먹는법은 !!!

 

샤브샤브 된 하모를~ 간장에 찍어서

깻잎이나 상추에 야채들과 같이 올려서

쌈사먹으면!!!! 된답니당ㅋㅋㅋ

 

하모 자체에 간이 많이 돼있지않아서

간장도 찍고~ 된장도 넣고~

양파도 넣고~~~ 해서

간을 맞춰서 먹어야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냥 간장만 찍어서 먹으면

무슨맛으로 먹는것인지..

잘 모르겠어요 ㅠ

 

 

 

 

하모 샤브샤브를 다 먹고 나서는~

그 남은 샤브샤브 국물에

죽을 만들어서 먹던지~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던지~

둘중에 골라서 먹을수 있어요!!!!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하모라는 음식을 먹어봤는데요~

신기한 맛이였습니다 ㅋㅋㅋ

 

 

 

 

하모가 몸에 좋은걸 알구

어떻게 이 많은 사람들이

배를 타고 섬으로 들어와서

음식을 먹는지 ㅋㅋㅋ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하모 한번 맛보고 가세유~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여행~일상/맛집 ] - 여수맛집추천) 상아식당 강추~!!!!! 장어탕, 장어구이 잘하는곳!!!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