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둔산동 맛집 추천☆ 도군함박에서 카레 도전!

여행~일상/맛집

by 뉴류룰 2018. 7. 26. 10:48

본문

여러분 안뇽하세요^^

올만에 블로그활동하네용ㅋㅋ

요즘에 날이더워서

이런저런 활동하기가 너무 어렵네요ㅠㅠㅠ,,

밖에 나가면 햇볕때문에 살이 따갑더라구요

하지만.. 이 더위를 뚫고!

도군함박을 갔습니다.!

 

 

 

도군함박 에서는

함박스테이크가 유명해서

갈때마다 함박스테이크를 먹었었는데

 

이번엔 도군카레를 도전해 보았어요!!!

비쥬얼로 봐서는 무난하게 그냥 일반카레같아서

 

맛이있으려나 싶었는데

역시나~ㅋㅋㅋㅋ

실망시키지 않드라구요!!

 

 

 

일단 밥 위에는

반숙 계란후라이가 뙇!!!

후라이를 4등분해서 카레양념에 밥을 비빈후!

한입 먹어보면 끝내줘요 ㅠㅠ

 

그리고 카레옆에 있는 초록색이

와사비? 같은 거인데

그걸 또 비벼서 같이 밥이랑 먹어주면!!!

매콤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드라구요 ~

 

도군함박에서 먹는 밥은 언제나 항상 만족스러워용!!!!!

 

 

 

카레 앞에있는 음식은

동생치즈함박스테이크 입니다!

크림치즈 양념으로 된 함박스테이크인데

위에 치즈가 뿌려져있어서!!

이또한 너무 맛있어요!!!

 

정말 안가보신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너무너무 만족하실꺼같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여행~일상/맛집 ] - 둔산동 맛집 추천 - 대전 둔산동맛집 도군함박 후기!!

[여행~일상/맛집 ] - 대전 맛집 추천 - 미즈컨테이너!!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여행~일상/예쁜카페 & 분위기좋은곳] - 대전 술집 추천 - 어저스트!! pizza & pub ☆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

[여행~일상/맛집 ] - 둔산동 맛집 추천 - 대전 둔산동맛집 도군함박 후기!!

[여행~일상/맛집 ] - 대전 둔산동 모모가든 :) 데이트장소 추천! 맛집 추천! 분위기짱짱!!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