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둔산동 맛집 / 브런치카페 추천 / 텀즈업브로 GOGO~!

여행~일상/맛집

by 뉴류룰 2018. 8. 20. 13:56

본문

오랜만입니다요 여러분~!!

친구랑 이번주말에는

 맛있는 브런치 카페

 텀즈업브로를 가봤어요^0^

 

자주 왔다갔다했던 거리인데

한번도 가보지 못했드라구요 ㅋㅋㅋㅋ

지나갈때마다 여기는 뭐하는 곳인가~생각만하고

이번에 처음 가보네요 ㅋㅋ후후

 

텀즈업브로에서는 기본적으로 1인 1메뉴를 시켜달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

 

 

 

 

텀즈업브로에서 만든 신메뉴!!

해쉬브라운이 들어간 오믈렛 입니다.!!!

 

 

오믈렛 안에는 해쉬브라운, 치즈, 야채 등등이 들어있었어요!!

엄청 부드러운 식감이였어요 ㅠㅠ

이렇게 맛있는 오믈렛은 처음 먹어봐 ㅠㅠㅠ

 

 

 

 

오믈렛을 먹고있었더니 음료가 왔어요~

저는 자몽에이드! 친구는 애플쥬스>.<

 

 

 

 

두번째로 시킨 메뉴!!!

 

파스타 였습니다.

살짝 매콤한 파스타였어요!!

얼마나 매콤하냐고 물어봤더니

신라면보다 조금 맵다고 했었는데

매운거 잘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파스타 위에있는 수란을 터뜨려서 파스타와 섞고!

옆에 곁들여진 버섯들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최고 ㅠㅠ!!!(아이러빗)

 

가볍게 식사하고 싶으신분들

 

텀즈업브로 꼭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여행~일상/맛집 ] - 뉴욕갬성 !!! 대전 수제버거 맛집-탄방동 BURGIZ 치즈버거 후기*_*

[여행~일상/맛집 ] - 대전 둔산동 모모가든 :) 데이트장소 추천! 맛집 추천! 분위기짱짱!!

[여행~일상/맛집 ] - 대전 맛집 추천 - 미즈컨테이너!!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여행~일상/예쁜카페 & 분위기좋은곳] - 대전 술집 추천 - 어저스트!! pizza & pub ☆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

[여행~일상/예쁜카페 & 분위기좋은곳] - 수제케이크 추천 - 대전 둔산동 리얼케이크 후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