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홍대 맛집 추천 * 아시안쿠진 * 팟타이 짱 맛있는곳!!

여행~일상/맛집

by 뉴류룰 2018. 9. 26. 21:36

본문

안뇽하세요^0^

핫플레이스 홍대에 놀러온 최신커플 입니다>.<!!!!


홍대에 놀러와서 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가게된!!!!

아시안쿠진 이에요~~





여러분 태국음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이번에 온 아시안쿠진

두번째로 방문한 태국음식점 이랍니다~ㅋㅋ!!






아시안쿠진이 

태국요리 팟타이를 맛있게 한다고 해서

너무너무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와봤습니다~!!









음식을 시키고!!!

요리가 나왔으니 부지런히 사진을 찍었어용ㅋㅋ







짜잔~~~~

음식 대령이요오오오오~~~


우리가 시킨 음식은!!

치킨이 들어간 팟타이

새우가 들어간 볶음밥(카오팟)을 시켰어요!!



*참고하세요*

음식에 치킨을 넣을지 새우를 넣을지는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음식도 아주 이쁘고 먹음직스럽게 나왔죠~???

이왕 먹는거 이쁜음식 먹으면 좋찮아요 헤헿

아시안쿠진은 음식 플레이팅도 완전 이쁘게해서

주셨어요!!!





 



음식이 이쁘게 나와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아시안쿠진 에서 먹은 

음식들의 맛 평가를 해보자면!!!

전부 맛있었어요!!!!


다만

 매콤한 음식을 먹지 못하는 저는...ㅠ

음식을 먹으면서 물도 많이 마셨답니다..


태국음식이 전반적으로 매콤한가봐요ㅠ.ㅠ

시킨 음식 두개 다 매웠어요 흑흑

그래도 맛 하나는 보장합니다!!!


고소하고~ 매콤하고 맛있어요용^0^

매콤한음식 좋아하시는분은

강추드릴게요!!!^0^






이것은 우리의 커플 기념샷!!

알러뷰우우우~~

더 많은 정보를 보고싶으시다면~!!

[여행~일상/맛집 ] - 나...드디어 쉑쉑버거 먹어보다..♡/쉑쉑버거 후기

[여행~일상/맛집 ] - 파주 맛집 헤이리마을 혜밀 버거레시피의 수제버거를 맛보다..♡

[여행~일상/맛집 ] - 뉴욕갬성 !!! 대전 수제버거 맛집-탄방동 BURGIZ 치즈버거 후기*_*

[여행~일상/맛집 ] - 대전 둔산동 맛집 추천☆ 도군함박에서 카레 도전!

[여행~일상/맛집 ] - 대전 둔산동 맛집)) 김덕후곱창조 후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