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자씨연탄구이] 제주도 맛집 복자씨연탄구이 흑돼지 먹었어요~!

여행~일상/맛집

by 뉴류룰 2019. 2. 15. 10:05

본문

안뇽하세요 눌눌입니다^0^

제주도에 놀러갔으면 맛집 뽕을 뽑아야죠!!!

그래서 찾은 복자씨연탄구이!!!

흑돼지 먹으러갔어용ㅋㅋㅋ

 

 

 

 

 

제주도에서 흑돼지가 진짜 유명하잖아요 ㅋㅋㅋ

그 중에서 복자씨연탄구이가 유명하다고해서 와봤습니다!

늦은시간에 도착하지도않았는데

벌써 테이블잡고 앉아있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달라~ 달라~~

 

 

 

 

 

복자씨 연탄구이집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많이 넓지는 않았습니당ㅋㅋ

단체손님들이 가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듯한???

본점이 아니라서 그런가..?ㅠㅠ

이렇게 연탄으로 고기를 굽더라구요옹~~

 

 

 

 

 

 

복자씨 연탄구이의 메뉴판 입니다!!

고기가 일반 돼지고기보다 비싸쥬?

복자씨 연탄구이는 신선한 돼지고기만 취급한다고해요~!

 

저는 흑돼지근고기를 먹었습니다~!

 

 

 

 

 

 

 

 

제주도 사람들은 흑돼지를 육회식으로도 먹는다고하더라구요~?

고기를 너무 빠싹 익히면 찔겨지고

또 구우는 도중에 고기를 잘라서 익히면 육즙이 다 빠져서 맛이없다고 설명해주셨어요~!

고기가 너무 크다고 생각되면 먹기전에 접시에 가져와서 잘라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사장님께서 고기는 직접 구워주시러 와서

고기에대한 설명을 다 해주니까

참고하셔서 고기 드시면 될꺼같아요!!!

 

 

 

 

 

이건 고기를 다 먹고 식사로 시킨 음식들입니다~!

역시 고기엔 냉면이지~~하고 시켰고

김치찌개는 공깃밥과 먹으려고 시켰습니다!!!

 

복자씨 연탄구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복자씨 연탄구이!!! 흥해라!!!!!! 얍얍얍~!!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