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맛집] 제주도맛집 착한집 강추!!

여행~일상/맛집

by 뉴류룰 2019. 2. 25. 15:23

본문

앙뇽~~~여러분^^

 

오늘은 또다시 올리게되는 제주도 맛집 포스팅 입니다^^

제주도는 증말 맛집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ㅠㅠ

날씨만 좋타면...제주도에서 살고시풔....ㅠㅠ

 

 

 

 

 

 

 

맛집이라고해서 찾아왔는데

개그우먼 이영자언니도 왔던 곳인가봐요!!!

완전.. 이거 보자마자 대박대박 제대로 왔다!!생각하고

들뜬기분으로 메뉴를 고르기위에 착석하였습니다!!!

 

 

 

 

 

에피타이저로 먼저 죽을 먹어 뱃속을 셋팅한뒤!!~~

바로바로 연이어 나오는 메뉴들,,!!!!

빨리달라구요 ㅠㅠ 배고파요 ㅠㅠ 현기증난다구요 ㅠㅠ

기대 하시라~~~~~~~두구두구두구

 

 

 

 

 

 

 

 

바로바로 갈치회 고등어회 입니다.!!

 

저는 고등어회는 먹어봤는데 갈치회는 처음먹어봤어요!!

빛깔이 너무 좋아요~~ 딱봐도 싱싱해 보이죠???

재료엄선 좋구열~~~~~~~

 

갈치회, 고등어회는 요로코롬 김에 회 한점 올리고~

야채들이랑 싸서 먹어야 맛있다고하더라구요?ㅋㅋㅋ

 

여러분도 김에 쌈싸서 드셔보시길 강추드릴게요!!^0^

 

 

 

 

갈치회와 고등어회를 먹고있는데 전복회도 갖다주셨어요~~

후우~ 아.이.러.브. 전.복.회!!!!!!!!

나는진짜 전복회가 최고인듯,,

기름소금장에 찍어 먹으면 그냥 끝 끝 끝 !!! ㅠ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저는 좋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나온 대망의 갈치구이!!!!!!!!!!!

 

저 이렇게 큰 갈치를 또 처음 봤어요,,,

맨날 짤라지고 얇은 갈치만 보다가

이렇게 큰 갈치 한마리를 눈앞에서 보니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오!!!

 

 

 

 

 

 

요로케 갈치구이 살을 손수  발라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살 발라진 갈치구이를 보고 감탄하면서

와.. 이걸 다 먹을수있을까 했는데 옆에 종업원분이

다 먹을수 있다고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갈치를 내가 먹고싶을때까지 먹은건

처음이에요.......

 

갈치구이 손질하는 너무 신기해서 동영상 찍었습니다!!ㅋㅋㅋ

 

 

 

 

 

 

 

 

갈치구이에서 끝날 착한집이 아니에요!

 

갈치조림도 나왔답니다~~~~

 

갈치조림은 너무 배가 불러서 포장해달라고했어요

그리고숙소가서 그다음날 먹었는데

꿀맛,,,, 국물ㄲㅏ지 싹싹 긁어서 다먹었다니까요???

이영자가 괜히 방문한 착한집이 아닌듯......

 

최강 강 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