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엽떡] 엽떡에 중국당면 넣어서 맛보기!!!!!

여행~일상/맛집

by 뉴류룰 2019. 8. 3. 15:12

본문

안뇽하세용~! 눌눌입니다 하핫

요즘 블로그를 나름 해보려고 노력중인데요 ㅋㅋㅋ

그래서 먹는 음식마다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메뉴는 엽떡이였습니다.

최근 엽떡영상에 중국당면을 넣어서 많이들 드시길레

저도 너무 궁금한거에요 ㅠㅠ

지금 좀 늦은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엽떡 중국당면 포스팅!!!


제가 시킨 엽떡 장소는요!!!???

엽떡 둔산점으로 시켰답니다!!







엽떡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엽떡에는 주먹밥이죠!!

저는 참치주먹밥을 직접 만들었습니다!!


자 이제,

엽떡 뚜껑을 열어보기전에

자체 BGM이 깔려줘야할 시점입니다~~

따라따따따~~~~~~ 따라따따~~~~~~









치즈늘어나는거 보시죠오~~~

후후,,, 엽떡엔 역시나 치즈죠!!











엽떡에 치즈좀 보세요 ㅠㅠ

금방이라도 쫙좍 늘어지게 생겼습니다.

사이사이에 있는 중국당면 보이시나요???

후,,, 드디어 중국당면을 영접할 시점이 다가왔습니다.









중국당면을 먹어보았는데요오오

중국당면이 유튜브에서 보았을때는

엄청 얇은느낌이였는데

실제로 보았을때는 약간 두꺼운 느낌이였습니다.

중국당면이 불어서 이런건가..???

유튜브에서 보았을때는 얇아서 양념을 다 빨아들인것처럼

보였었는데.....???ㅋㅋㅋㅋ









유튜브에서 핫한 엽떡 중국당면 그래도

맛있게 잘 먹어보았습니다.!!!!!!!!

중국당면 추가하면 2,500원이 추가되는데

다음번에도 넣어먹을거냐??하면

안넣어 먹을꺼같아요 ㅎㅎㅎ

2,500원 돈으로 다른것을 추가해서

먹을꺼 같습니다아~~~~ 후후후후후


그래도 엽떡 중국당면을 안먹어보신분들은

꼭 한번쯤은 먹어보셨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