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영 여행 추천 !! 해저터널 구경~~~!!!

여행~일상

by 뉴류룰 2018. 5. 18. 15:41

본문

통영여행갔다온지 벌써 3주나 됐네요ㅠ

역시.. 시간을 참 빠르게 지나가요!

거의 맛집만 올리다가

오늘은 여행지를 올리네요^^

 

 

짠~~

거의 해저터널 앞에서 이런식으로

인증샷을 찍길레 찍어봤어용ㅋㅋ

조명이 멋지죠?

조명이 자꾸 바뀌더라구요~

 

인증샷 찍으려고 줄서있다가

찍었어요 ㅎ.ㅎ

저희 여행할때 다들 여행하러 왔었나봐요

 

 

퍼~랫다가

초록색이였다가~

하길레 에잇 인증샷 찍기는 글렀다

했는데 또 찍어놓고 보니까

괜찮네요 ㅋㅋㅋㅋ

 

터널안에서 쭉 걸어가는거라서

더운날에는 시원하게 걷기 좋더라구요^^

 

 

해저터널 걸으면서 인증샷찍기!

다른사람들도 걸어다니니까

인증샷 찍어보려 하는데 참 어려워요 ㅋㅋㅋ

 

 

헤헤 걸으면서 찍다보니

터널의 끝이 보이네요^^헤헿

 

해저터널 올때 택시타고 오면서

운전기사분에게 여쭤보니까

해저터널 쪽에서 나가서

걷다보면 큰 다리가 있다고하더라구요~

그 다리 따라서 걷기에도 좋다고하길레

저희는 그 다리쪽으로 가던중!

 

 

 

횟집이 있길레

야식으로 회를 먹자!! 해서 ㅋㅋㅋ

회 떠서 숙소가서 먹었답니다 ㅋㅋㅋ

 

저때는 농어가 제철이라고해서!

농어 2인분 포장했더니

해삼과 멍게 서비스 준다고 하셨지만,

저는 멍게 별로라서

해삼으로만 서비스 달라고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0^

 

여윽시 통영하면 해산물!

회!!! 아니겠어요~?

여러분들도 통영가서

해산물 마니마니 드시고 가세요>0<!!!


통영 여행지가 더 궁금하시다면~!

국내여행 추천-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에서 추억 남기기♡

루지 체험 생생한 후기) 통영가볼만한곳!!! 꼭 타세요!! 카트라이더 실사판!!!

[여행~일상] - [ 태국여행 ] 쇼핑천국 !!!!! 터미널21 고메마켓 / 짜뚜짝시장 쇼핑리스트 추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