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자유여행 !! 오사카 2박3일 주택박물관 가서 기모노 체험하여 기념샷 찍기!!!

여행~일상

by 뉴류룰 2018. 5. 25. 15:39

본문

 

 

 

 

안녕하세요^^

작년 크리스마스에 친구랑 둘이

일본 오사카 여행 2박 3일을 다녀왔었는데

이제야 포스팅 하게 되네요 ㅠㅠ

 

 

아무래도 사람들이 다 쉬는 휴일때라서

비행기 값도 두배.. 숙소값도 두배였어요 ㅠ

 

비행기값은 제주항공 왕복으로 402,400원 들었습니다^^

 

 

주택박물관으로 이동중입니다^^

 

주택박물관에서 기모노를 빌려주기도하지만

엄청난 대기시간때문에..

저는 주택박물관 밖에서

따로 대여했어요~

 

주택박물관에서 기모노 대여하려면

미리예약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ㅠ

 

 

 

주택박물관 입구에서!

기모노를 입고 사진 찰 칵!

 

주택박물관 말고 밖에 기모노 샾에서 대여하는게

훠어어얼씬 이쁜게 많더라구요!!

 

이쁜 기모노입고 박물관으로 들어가니까

카운터 일본인 언니께서 이쁘다고 해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다른 사람들도 기모노입고 돌아다니고있는거

보이시죠~?

일본인들이 거주했던 주택을

볼수있는 곳이였어요~

 

 

친구랑 기모노입고 돌아다니는데

어떤 한국인 분들이

저희보고 카와이^^라고 해주셔서

아 감사합니다^^ 햇더니

오! 한국말 잘하네!! 라고 하셨어요 ㅋㅋ

저희가 일본인 인줄 아셨대효 ㅎㅎㅎ

 

 

 

주택 밖에 구경하다가

이제 실내로 들어왔어요~

 

우리나라도 옛날에 사용했었던

그 동그라미 돌려서 번호치는거 있잖아요 ㅋㅋ

그 전화가 있길레 ㅋㅋㅋ

모시모시~~전화하는척 하면서 사진찍었어요~

 

 

 

 

이건 설정샷이에욬ㅋㅋㅋㅋ

실제로 주택안에 들어갈수 있는

셋트장이 있어서 ㅋㅋ

들어가서 설정샷을 찍었답니다 ㅋㅋ

어색어색~.~

 

 

 

 

주택박물관 구경 다 하고~

화장실에 잠깐들려서 거울 샷 찍었어요

아무리봐도 기모노 색 잘 고른거 같아요 ^^

 

 

옷 갈아입기 너무 아깝더라구요 ㅠ

대여시간이 다 끝나서 ㅠㅠㅠ

마지막까지 필사적으로 인증샷 찍었답니다!

 

일본 오사카여행 주택박물관 가시는 분들은

꼭 기모노 체험 해보세요~

커플도 놀러와서 커플기모노 체험 하더라구요~!

 

이쁜 인증샷 찍으시길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