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맥주 축제 추천- 수제맥주 & 뮤직 페스티벌 갔다온 후기 !!

여행~일상

by 뉴류룰 2018. 6. 20. 17:27

본문

핼로~~

안뇽하세요^^

 

6월8일~6월10일에

대전에서 수제맥주축제 가 있었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나요~?

 

대전엑스포 한빛탑 공원에서 이루어졌답니다!!^^

 

사람 저어어엉말 많죠!!

 

 

그래서!! 저도 수제맥주먹어보려고

축제에 참가하였답니다!

 

먼저

입장료 10,000원 이였어요! 

 

입장료 10,000원을 내면

노란 팔찌를 채워주고!!

수제맥주를 먹을수있는 쿠폰 두장을 주더라고요~

 

그 쿠폰을 주고 !  원하는 맥주집에 줄서서

마시고 싶은 맥주를 초이스!!! 하면 된답니다^^

 

 

 

저는

오렌지맛?이나는 맥주랑!!!

무슨 흑맥주???

이 두개를 초이스했어요!

 

맥주에서 오렌지맛이 나니까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

 

 

 

 

 

 

저도 그래서 노란 팔찌차고 ㅋㅋㅋ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

 

이날 사람 정말 너무 많아서 ㅠㅠㅠ

탁자에 앉지도 못하고 ㅠ

무슨 분수대 구경하는쪽 돌맹이 계단에 자리남은곳

가서 앉아서 맥주 마셨답니다~

 

 

 

 

 

맥주 축제에 왔으면

맥주를 들고 인증샷 찍어 줘야죠?ㅋㅋ헤헤

 

아이고 술먹고 얼굴 빨개진거 보소 ㅠㅠ

알콜에 취약한 자........

 

 

 

 

먹은 안주!!!!!

안주 먹으려고 줄서있는 사람도 엄청나더라구요 ㅠ

 

그래서 그나마 줄이 좀 짧고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감 좌 튀 김 ! 을 선택하였습니다.

 

아주~ 탁월한 선택이였어용ㅋㅋ

 

 

 

왼쪽편에있는 빨간소스는 칠리소스였고

오른편에있는 노란소스는 치즈소스였어요~

매운거먹었다가~ 짭짤한거 먹었다가~

맥주마시면서 곁들이니까 아주 맛이 환상적이였어요!!

 

 

 

 

집가는 길에 찍었던 엑스포다리 사진~

엑스포 다리는 언제봐도 너무 이뻐요!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날 ~

산책하기 딱 좋은곳인거 같아요 ㅋㅋㅋ

 

이번 맥주축제를 계기로~

여러 활동을 많이하고 다양한 경험을 해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0^

 

여러분도 1년에 한번씩 열리는 축제를 참가해보시고

다양한 경험을 많이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전의 더 많은 축제가 궁금하시다면 !!!


대전 유림공원 국화 꽃 축제

대전 계족산 황토길 맨발축제 !!!!

대전 은행동 목척교 벚꽃축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