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계족산 황토길 맨발축제 !!!!

여행~일상

by 뉴류룰 2018. 5. 21. 10:55

본문

이번주말에는 계족산 황토길을 걷구왔어요^^

날씨가 좋아져서 축제를 하더라구요~

 

 

일반 등산로이지만 옆쪽에 황토길로

만들어놓아서 황토길로

걷고싶으신분들은 신발벗고

그 길따라서 걸어가면 된답니다 ^^

 

 

우리가 걸어 갈 안내도에요~

저기 주황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길 입니다!!

꽤 길죠?

 

 

얼마전이 비가 내려서그런지

황토길이 푹신푹신하더라구요~

ㅋㅋㅋ물기가 스며들어서

조금 미끄럽기도 했어요~

조심조심!!!

 

 

 

 

등산로좀 보세요~

푸르러요~ 눈이 맑아지는 기분

 

 

걷다보니 나의 발....

난리가 났네요..

빨리 물을 찾으러 가야겟어요 ㅎㅎ

 

 

그래도 좀만 더 올라가면 쉬는곳이 있대서

열심히 올라갔어요~

캬~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고~~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곳이 나와서

숨좀 고르고~~

물좀 마시고 그랬어요 ㅋㅋ

발이 아주 난리가 나버렸어요 ㅋㅋ

 발가락 팩 같네요 ㅋㅋㅋ

 

 

그 앞에 발 씻는곳이 있어서

발 씻던중!

꽃잎이 동생발에 붙어있길레

찍엇어요 ㅋㅋㅋ 짱 귀 ~

 

 

맨발 걷기의 효능~~~~~~이

적혀져 있길레!

올려드려요^^

우리의 지친발을 쉬게 해줄 수 있는!

황토길 걷기~

여러분들 날 씨 좋을때

한번 와보세요~~!!

강!!!   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