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단 토스트 만들어먹고 카페베네가서 망고코코넛빙수 먹기~*0*

여행~일상

by 뉴류룰 2018. 7. 16. 11:20

본문

후후~ 안뇽하세요 여러분덜~

오늘 드디어 또 다시 한주가 시작됐어요!

월요병에 걸리지 않도록 우리모두 조심하자구요 ㅠ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너~~~~~~~무 더워가지고

이번주말엔 방콕 했습니다!

 

 

 

 

 

점심엔 이렇게 3단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어요 ㅋ.ㅋ

배고파서 3단 만들었어요!!

 

빵은 토스트기에 굽고

토마토도 썰고~

양상추도 사서 씻고~

얇은 햄과 계란 후라이를 해서

넣었답니다^0^

 

첨에는 3단 토스트,, 먹을수 있을지 알았어요

막상 만들어서 먹으려고 보니

너무 높아서 먹기 힘들더라구요 ㅠ

 

다음부터는 2단을 만들어서 하나 더 먹어야겟어요 ㅎㅎ

 

 

 

 

 

 

그리고 저녁에는 카페베네 로 가서

망고&코코넛 빙수를 먹었어요 ㅋㅋ

 

예전에는 망고만 들어간 빙수가 있었는데

바꼈나봐요~?ㅎㅎ

 

상큼한 망고와! 바삭한 코코넛이 올라간

눈꽃빙수~~~~~!!!!

 

개인적으로 눈꽃빙수보다는

얼음이 씹히는 빙수가 더 좋은뎅 ㅠㅠ

 

그래도 망고만 들어간 빙수보다는

코코넛도 같이 들어간 빙수가 더 낫다는 생각이 들었어요^0^

 

다음번에는 다른 빙수를 시켜먹어 봐야겠어용ㅋㅋ

눈꽃빙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카페베네 망고코코넛빙수 먹어보시면

좋아하실꺼같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