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질릴때까지 먹고싶어!!! 자꾸만 생각나는 스트릿 츄러스 츄라이 강추강추!!

여행~일상/예쁜카페 & 분위기좋은곳

by 뉴류룰 2018. 6. 23. 21:26

본문

하이핼로~안뇽하세용^0^

여러분들~~ 스트릿 츄러스라는 카페 들어보셨나요~?

여기는 음료와 츄러스를 파는 카페에요!!



오늘 동생이랑 쥬라기 월드 영화보기전에

시간이 남아서 스트릿 츄러스로 갔답니다!!





짠~~~

주문하기위해 대기중~!!!


스트릿 츄러스 메뉴판들을

확대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짠!!!!!

츄러스 보이시나요?~헤헤헤


어렸을때 놀이동산가서 츄러스를 

처음먹어봤던거 같아요 


그래서 츄러스~하면

놀이동산이 생각나요 ㅋㅋㅋ





저는 

밀크 쉐이크 쉨 이랑 츄라이를 

주문하였어요~!!


츄라이는 맛이 선택 가능하더라구요!!


케이준, 어니언, 시나몬, 칠리


그래서 저는 시나몬 맛으로 선택하였어요~!!!

정말맛있었어요 ㅠㅠ

다음에는 다른맛으로도 선택하여

먹어봐야겠어요~~~




츄라이가 꼭 감자튀김같이 생겼죠~?


먹어보면 

겉은 와박바삭하고!! 

속은 아주 ~ 쫄~깃 쫄깃한 식감이에요


한번 맛보면 멈출수 없는 이맛 !!ㅠㅠ





밀크쉐이크 쉨 과 츄라이를 먹기전에

한컷! 인증샷!!!


츄라이 한번 맛들리면

맨날 생각날꺼같은데...

큰일이네...


다음에 먹을때는 더 많이 시켜서 먹어야겠어요 ㅠ

질릴때까지 먹어봐야지!!!!!!!!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0^

대전 설빙~~~ 애플망고 치즈빙수 & 바바리안 츄러스 !! 후기 ~!!!!




관련글 더보기